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 정보 바로가기

공지사항

평생교육원, 홍수환 전 복싱세계챔피언 제117회 야은아카데미 특강!
2022-09-22 16:28:29 홍보팀 조회수 1041



평생교육원, 홍수환 前 복싱세계챔피언 제117회 야은아카데미 특강!

- 22일 오후 경운대 프라임홀에서 개최, 지역주민 약 200여 명 참여

- 4전 5기 신화 홍수환 前 복싱세계챔피언 특강



 평생교육원(원장 배정미)과 구미시 평생학습원(원장 박영일)이 공동개최하는 제117회 야은아카데미가 22일 오후 구미 경운대학교 교내 프라임홀에서 4전 5기의 신화 前 복싱세계챔피언 홍수환 씨의 초청특강으로 개최됐다. 


 지역주민 약 200여 명이 참여한 이 날 특강은 1970년대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희망을 선사한 홍수환 前 복싱세계챔피언이 ‘나에게도 한방은 있다!’를 주제로 특강을 펼치며 불굴의 투지와 강인한 정신력, 최선을 다하는 마음가짐으로 역경을 헤쳐나가는 용기를 주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번 특강은 경운대 평생교육원과 구미시 평생학습원이 시민들에게 수준 높은 인문학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야은 아카데미’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오는 11월 말까지 매월 개최된다.


 경운대 배정미 평생교육원장은 “구미시와 상호협력을 통해 지역사회 주민들의 높은 교육욕구를 충족시키는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며 “지역사회의 고등교육기관으로서 사회적 책무를 충실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경운대와 구미시는 더욱 많은 시민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강연 프로그램을 추진할 예정이며, 오는 10월 22일 제118회 야은아카데미 특강은 경운대 프라임홀에서 개그맨 장미화 씨를 초빙하여 “우리가 잊고 사는건 아닐까?”를 주제로 코로나19 등 서민들의 경제적인 어려움 속에서 우리자신을 뒤돌아보고 이를 극복할 힘과 희망을 배포할 계획이다.





닫기
TBC 생방송 굿데이

대학혁신지원사업 성과평과 A





경운대학교만의 경쟁력! 인정받았기에 선정되었습니다.






대구, 경북 4년제 일반 대학 취업률 1위


방역 수칙 배너




1 /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