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학기 구미사랑장학금 신청 안내
1. 추진 목적
○ 본 대학의 소재지인 구미시에 거주하는 우리대학 재학생을 대상으로 지역사랑 애향심 고취 및 학업정진을 위하며 지역 소속감 증대를 위한 학습보조 목적으로 장학금을 지급함
○ 인구 감소 위기를 겪고 있는 지자체의 인구증가 시책을 적극 지원하며 대학은 지역의 어려운 경제 상황 속의 상생발전을 기대함
2. 주요내용
□ 선발대상
- 2022년 2월 18일 ~ 2022년 5월 17일 현재 구미시에 주소지를 둔 본교 재학생
※ 주민등록초본 상의(주소이력) 3개월 이상 거주한 자
□ 장학재원
- 장학유형 : 교내장학금(학습보조)
- 장학금액 : 예산범위 내 일정액 지급
□ 제출방법(원본제출)
① 구미사랑장학금 신청서 1부
② 학생 본인명의 주민등록초본(주소이력) 1부(2022.05.18.이후 발급 본 제출)
※ 문서 위조 및 변조는 불법으로「형법 제231조 및 제235조」에 의거하여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며, 이에 따른 법적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안내해드립니다.
3. 신청절차 및 추진일정
□ 신청기간
- 2022.5.18.(수) ~ 2022.5.31.(화) 17:00까지
□ 장학생 심사
- 2022.6.02.(화) ~ 2022.6.10.(금)
□ 장학금 지급
- 2022.6.13.(월) 이후 예정(지급일자는 선발일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
□ 제출처
① 학과(학회장) 제출: 각 학과의 학회장에게 제출하여, 학회장이 수합하여 제출기한 내에 교학처 제출
② 직접제출: 올셋어드민센터 2층 교학처
③ 우편제출: 경상북도 구미시 산동읍 강동로 730 올셋어드민센터 2층 교학처 장학담당(우: 39160)
※ 2022.05.31.(화) 우편소인까지 허용함.
4. 기타사항
□ 유의사항
- 제출기한내에 접수된 서류만 심사되며, 추후 추가지급은 없으므로 기한엄수.
□ 문의처
- 교학처 장학문의 : 054-479-1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