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 정보 바로가기
경운대학교 학과 로고
팝업공지18 사이트맵 모바일메뉴

언론보도

이수민 학우, 플라이강원 객실승무원 공채 최종합격
2022-06-14 20:54:22 항공서비스학과 조회수 20544


항공서비스학과 이수민 학우, 플라이강원 객실승무원 공채 합격
- 국내 유일 TCC항공사 플라이강원 객실승무원 공채 최종합격
- 코로나 엔데믹으로 접어들며 항공사 채용 정상화 궤도 기대

올해 2월 항공서비스학과를 졸업한 이수민 동문(18학번)이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국내 유일 TCC(Tourism Convergence Carrier)항공사인 플라이강원 객실승무원 공채에 최종합격했다.

이수민 동문은 “학과에서 객실 안전과 서비스 등 실무와 밀접한 전공과목을 충실하게 이수한 것이 도움이 되었다.”며 “특히 대학에서 제공하는 토익 등 어학강좌에 적극 참여한 것이 최종합격의 일등공신”이라고 말했다.

이호길 항공서비스학과장은 “어려운 취업 관문을 뚫고 최종합격한 제자에게 축하의 말을 전한다.”고 말하며 “경운대 항공서비스학과 출신들이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티웨이항공, 동방항공 등 국내·외 메이저 항공사에 다수가 근무하고 있다. 앞으로도 우리 학과가 객실승무원 양성학과로서 저력을 키워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수민 동문의 공채 합격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항공사들이 전반적인 직원 채용을 미루어 왔으나 최근 노선 확대를 추진하는 등 채용 정상화가 기대된다.

한편 양양국제공항을 모기지로 하는 플라이강원은 관광 융합 항공사(TCC)로 항공과 관광 상품을 결합시켜 해외 관광을 중심으로 여행사들과 연계한 관광상품을 개발하고, 국내로 유입되는 인바운드 항공수요를 창출하는 항공사이다.
 






댓글 작성
닫기


제주항공 객실승무원 취업_17학번 졸업생 이다솔

제주항공 객실승무원 취업 이수민 졸업생










티웨이에어서비스 항공여객운송지상직 20학번김규리

진에어 지상직_20학번 이지운


포스코홀딩스 비서실입사  18학번 윤예람



1 /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