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 정보 바로가기
경운대학교 학과 로고
팝업공지19 사이트맵 모바일메뉴

학과소개

이호길 학과장
경운대학교 항공관광서비스학과에서
여러분의 밝은 미래를 만들어 가기를 바랍니다.

"열정과 신념을 가진 최고의 교수진이 여러분을 국제적인 경쟁력을 가진 항공인의 길로 안내할 것이며, 경운대학교 항공관광서비스학과에서 여러분의 밝은 미래를 만들어 가기를 바랍니다."

경운대학교는 LINC+ 산학협력 3관왕, 산업연계 교육활성화 선도대학(PRIME 대형)사업 선정 등 국내 대학과의 경쟁에서 강소대학의 자리를 확고히 하였습니다. 우리대학이 우위를 점할 수 있었던 것은 국제화 시대의 흐름을 정확히 읽고, 학생중심의 교육모델을 창출하였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역량을 바탕으로 저희 학과를 통해 지난 기간 동안 대한항공, 아시아나 항공 및 국내 저비용 항공사, 외국계 항공사에 수십명이 취업하였으며, 신라호텔 등 관광산업 분야에도 다수 진출하였습니다.

학생들의 전공수업 이외에 영국, 캐나다. 필리핀 어학연수 단기 프로그램 등 방학 동안에 영어 및 전공 관려 다채로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를 위한 다양한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 밖에 영어권의 원어민 및 토익영어 유명교수를 새로 모셔서 글로벌 수준의 어학 경쟁력을 가진 학과로 도약하기 위한 목표도 수립하였습니다.

시대가 요구하는 인재란, 어떤 한 분야에서 고도의 전문성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영역과 잘 융합되고 통섭할 수 있는 인재이며, 미래의 조직에서 가장 필요로 하는 인재입니다.
학생들의 미래를 위해 가장 큰 역할을 하는 것은 탁월한 교수진입니다. 국내 대형항공사 임원(상무대우 수석사무장)등 최고의 항공전문가로 구성된 항공관광서비스학과 교수진은, 자신의 분야에 대한 전문성과 다른 분야에 대한 식견을 동시에 갖춘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여러분고 늘 함께 할 것입니다.

경운대학교 항공관광서비스학과는 항공인의 꿈과 도전정신을 겸비한 창의적인 여러분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열정과 신념을 가진 최고의 교수진이 여러분을 국제적인 경쟁력을 가진 항공인의 길로 안내할 것이며, 경운대학교 항공관광서비스학과에서 여러분의 밝은 미래를 만들어가기 바랍니다.

Join th team!! Together, we can make future, and wee can make a history in Airline Tourism Service Department.

항공관광서비스학과 학과장   



닫기


제주항공 객실승무원 취업_17학번 졸업생 이다솔

제주항공 객실승무원 취업 이수민 졸업생











티웨이에어서비스 항공여객운송지상직 20학번김규리

진에어 지상직_20학번 이지운


포스코홀딩스 비서실입사  18학번 윤예람



1 /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