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5학번 반가워!” 새학기 새출발
- 2025학년도 제29회 입학식과 함께 신입생 대학생활 동기유발 프로그램 실시
최근 ‘2025학년도 제29회 입학식’과 함께 신입생 대상 대학생활 동기유발 프로그램인 ‘이룸(EROOM)’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4일 교내 경운벽강아트센터에서 개최된 입학식에는 대학 3대 특성화 분야인 항공, 사회서비스, 첨단산업(SW, 반도체)의 주요 기업인과 지역 단체기관장 등이 주요 내빈으로 참석했으며 신입생 및 학부모 등 약 2,000여명이 참석해 경운대 새출발을 축하했다.
학부(과) 신입생 1,359명, 대학원 318명, 최고위관리자과정 30명 등 1,707명의 신입생들이 입학선언을 통해 정식으로 경운대학교 학생이 됐다.
입학식은 졸업생 선배들의 신입생들을 위한 대학생활 조언 및 응원메세지 영상과 함께 총학생회 인사, 포르티시모 중창단의 축하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로 채워졌다.
신입생 대표로 입학선서를 한 항공운항학과 김정우 학생은“조종사가 되겠다는 꿈을 가지고 대학에 입학했다. 최고의 교육환경이 있는 우리대학교에서 열심히 공부해 4년 후에는 대한민국 하늘을 비상하는 조종사의 꿈을 이룰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입학식을 치룬 경운대 신입생들은 5일부터 6일까지 이틀간 대학생활 동기유발 프로그램인 이룸(EROOM)에 참여했다.
이룸 프로그램은 총학생회 및 학회장단 소개와 댄스부·밴드부 공연, 초대가수 축하공연, 행운권 추첨 등 대학생활의 설렘을 알리는 축제의 시간과 함께 △대인관계 △학습유형이해 △커뮤니케이션 △미래 트렌드 이해 등 특강과 경운대학교의 다양한 장학제도와 해외협력 대학과의 글로벌 프로그램, 기업협업 교육 등을 소개하여 신입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