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 정보 바로가기

경운뉴스

멀티미디어학과, 2025 구미 아시아육상선수권대회 상징물 공모전 당선
2024-05-22 17:53:40 홍보팀 조회수 34291



멀티미디어학과, 2025 구미 아시아육상경기선수권대회 상징물 공모전 대회마크, 포스터 부문 선정!

- 대회마크 부문 당선 도예서(대학원), 포스터 부문 당선 김나영(3년)

- 내년 5월 개최 예정인 대회의 대내외 홍보, 참여 분위기 조성을 위한 공모전



멀티미디어학과(학과장 지용선)가 ‘2025 구미 아시아육상경기선수권대회’ 상징물 공모전에서 대회마크, 포스터 부문에 당선됐다.


 내년 5월 구미에서 개최 예정인 2025 구미 아시아육상경기선수권대회의 대내외 홍보, 참여 분위기 조성 등에 활용하기 위해 4개 부문(대회마크, 포스터, 마스코트, 슬로건)의 상징물을 선정하는 이번 공모전에서 경운대학교 멀티미디어학과 도예서 씨(대학원)가 대회마크 부문, 김나영 씨(3년)가 포스터 부문에 선정되는 쾌거를 거두었다.

 공모전은 전 국민을 대상으로 부문별 작품을 공모해 총 305점의 작품이 접수됐고, 심사위원회의 1‧2차 심사를 거쳐 4개 부문별로 당선작과 가작 총 8점이 최종 선정됐다.


 아시아육상경기선수권대회는 아시아 육상대회 중 가장 권위있는 대회로 서울, 인천에 이어 대한민국에서 세 번째, 기초자치단체로는 최초로 구미에서 개최된다.


 포스터 부문에 당선된 김나영 학생은 “아시아 최대의 육상대회라는 큰 행사의 상징물로 당선이 돼 영광이다.”며“시대변화에 언제나 전력으로 앞장서려는 구미의 의지와 선수들의 열정을 작품에 투영했다.”고 소감을 말했다.


 경운대 멀티미디어학과장 지용선 교수는 “우리 학생들의 창의적인 디자인이 큰 행사의 상징물 공모전에 당선돼 기쁘다.”며“앞으로도 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자유롭게 발굴되고, 실현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