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 정보 바로가기

경운뉴스

멀티미디어학과, 구미시 옥외광고 디자인 공모전 '석권'
2022-09-19 13:55:42 홍보팀 조회수 790



‘제6회 구미시 옥외광고 디자인 공모전’ 석권

- 금상 1명, 은상 2명, 동상 3명, 입선 4명 등 총 10명 입상


멀티미디어학과 학우들이 ‘제6회 구미시 옥외광고 디자인 공모전’에서 금상과 은상, 동상, 입선 등 총 10명이 수상하는 쾌거를 거두었다.


 금상에는 멀티미디어학과 김나영 학우(1년)가 수상의 영예를 가졌으며, 강은영 학우(3년), 김예리 학우(1년)는 은상을, 김가을·이주영 학우(3년), 김가영 학우(1년)가 동상을 차지 총 상금 390만원을 가졌다. 또한 변초롱·송민지·강예담·이다혜 학우가 입선을 차지하는 성과도 이루었다. 재학생들은 공모전 취지에 맞게 구미시에 위치한 간판들을 리디자인하여 지역사회와 보다 조화로운 디자인을 출품하였다.




 구미시는 우수한 옥외광고 창작 작품을 발굴·보급하고 광고문화의 선진화를 위해 2017년부터 매년 이 대회를 열고 있다. 대회는 성인부(모형), 대학생부(디자인·설계), 초등생부(그림과 모형) 부문으로 나눠 치러진다.


 경운대 지용선 멀티미디어학과장은 “수준 높은 작품들이 출품되는 가운데 우수한 성과를 낸 우리 학생이 자랑스럽다.”며 “공모전 도전은 디자인 능력을 대외적으로 평가받을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재학생들이 전문가로 성장 할 수 있도록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자유롭게 발굴되고, 실현될 수 있는 교육환경을 지원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경운대학교 멀티미디어학과는 재학생들의 창작활동을 아낌없이 지원하며 (재)경북테크노파크가 주관하는 ‘2019 청년 행복 디자인 특공대’에 선정된 바 있으며 최근에는 ‘2021 소상공인 서포터즈’ 프로젝트를 통해 코로나19로 침체된 대구경북지역 소상공인들에게 홍보영상 제작 등 다양한 협력활동을 펼쳤다. 최근에는 ‘2021 제40회 대구산업디자인전람회’ 입상, ‘2021 제52회 경상북도 산업디자인 전람회’ 금상 수상 등 다양한 공모전에서 수상성과를 거두고 있다.

닫기
TBC 생방송 굿데이

대학혁신지원사업 성과평과 A





경운대학교만의 경쟁력! 인정받았기에 선정되었습니다.






대구, 경북 4년제 일반 대학 취업률 1위


방역 수칙 배너




1 /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