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 정보 바로가기

경운뉴스

평생교육원, 114회 '야은아카데미' 앵커 박종진 특강개최
2022-07-14 11:18:34 홍보팀 조회수 6486


평생교육원, 114회 '야은아카데미' 앵커 박종진 특강개최



평생교육원(원장 배정미)과 구미시 평생학습원(원장 박영일)에서는 구미시민들에게 수준 높은 인문학 체험장 마련을 위한 제114회 야은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이 사업은 2022년 11월말까지 진행되며 경운대학교의 우수한 시설과 교외 유명 강사와의 연계로 격조 높은 명품 강좌를 선보이고 코로나19 감염병으로 위축된 시민들에게 문화적 욕구를 충족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거리두기 해제에 따라 지난 6월23일(목) 오후2시 경운대학교 프라임홀에서 특히 노령층을 포함한 구미시민 약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쎄시봉가수 윤형주씨가 ‘한류의 힘’을 주제로 추억의 노래 및 시낭송등 유쾌하고 다양한 강연으로 참석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바 있다.


이번 114회 야은아카데미는 쾌도난마 박종진앵커가 유쾌한 인간관계를 위한 ‘끝까지 남는 내 사람 힘이 되어주는 인연 만들기’를 주제로 구미시 평생학습원 대강당에서 개최되어 구미시와 경운대학교가 시민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서 함께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된 것으로 기대된다. 다음 115회 야은아카데미 특강은 한국웃음연구소 이요섭대표를 초빙하여 새마을테마공원에서 8월12일(목) 오후2시에 개최될 예정으로 시민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여 희망을 배포할 계획이다.


경운대 배정미 평생교육원장은 "산동읍 인덕리 일대가 시민들을 위한 멋진 공간으로 거듭나게 하고, 관·학 협력을 통하여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지식습득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열린 구미시 행정의 중심이 될 것으로 판단된다"고 말했다.


한편 경운대학교는 지역사회의 고등교육기관으로서 사회적 책무성을 충실하게 수행하기 위하여 구미시와 상호협력을 통하여 지역사회 주민들의 높은 교육욕구를 충족시키고 이를 통하여 시민복지 사회구현에 기여하고자 한다.

닫기
국가장학금 신청 팝업


정기토익 시험대비 무료특강


간호보건교육


항공기술교육

사회안전교육

대학혁신지원사업 성과평과 A





경운대학교만의 경쟁력! 인정받았기에 선정되었습니다.






대구, 경북 4년제 일반 대학 취업률 1위


1 /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