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 정보 바로가기

채용공고

국제교육원 원어민 토픽 강사 신규위촉 모집 공고
2023-09-13 16:32:24 국제교육원 조회수 8860

국제교육원 원어민 토픽 강사 신규위촉 모집 공고

경운대학교 국제교육원에서는 외국인 유학생 교육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대학교 국제교육원에서는 아래와 같이 성실하고 유능한 토픽 강사님들을 모십니다. 뜻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20239

 

경운대학교 국제교육원장

 

 

위촉분야 및 인원

부서

분야

인원

담당업무

국제교육원

몽골인 토픽 강사

0

1. 토픽 수업설계 및 강의

2. 담당 학생 상담 및 출결 관리

3. 기타 국제교육원장이 부여하는 업무

 

응시자격 및 우대사항

 

. 응시자격(공통)

공통

❍「국가공무원법33조제1호 내지 제62호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공무원채용신체검사 기준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25조 등에 따른 취업제한 대상이 아닌 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응시 자격 (필수 응시 자격)

토픽 강사

(필수 응시 자격)

몽골 국적 소지자로서 한국어 교육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한국어와 몽골어로 한국어 교육이 가능한 자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TOPIK 6(최근 2년 이내에 응시한 시험만 인정)

. 우대사항(공통)

취업지원

대 상 자

취업지원 대상 범위 (각 단계별 전형에서 우대)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29, 31

독립유공자예우에 관한 법률16

5.18민주유공자 예우에 관한 법률20, 22

특수임무유공자 예우 및 단체설립에 관한 법률19, 24

고엽제후유의증 등 환자지원 및 단체설립에 관한 법률7조의 9

장애인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의거한 장애인으로 장애인증명서 발급가능한 자

기타 외국어 가능자

한국어 교육 관련 경력자

 

 

 

제출서류

연번

제출서류

비고

1

응시원서

-본 대학 소정 양식

2

자기소개서

-본 대학 소정 양식

3

개인정보 수집·이용동의서

-본 대학 소정 양식

4

졸업 및 성적증명서

-대학/대학원 각각제출

<편입자는 전적대학 각각 제출>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5

경력 및 재직증명서

*이력서에 표시된 경력 사항 제출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6

자격증 및 면허증 사본

*소지자에 한함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7

장애인 또는 국가보훈대상자 증명서

*해당자에 한함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위촉일정

구 분

일 자

비 고

위촉 공고

09. 14.()

본교 홈페이지

응시원서 접수

09. 14.()

경운대학교 국제교육원

서류전형

’23. 09. 14.() 예정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23. 09. 15.() 예정

개별통보

면접전형

’23. 09. 18.() 예정

경운대학교 국제교육원

합격자 발표

’23. 09. 18.() 예정

개별통보

합격자 등록

’23. 09. 19.() 18:00까지

자료 제출 완료 시

합격자 위촉(예정)

’23. 09. 20.() 예정

 

상기 일정은 응시인원, 시험장 사정, 서류검증 소요 기간 등에 따라 단축 또는 연장될 수 있음

 

 

 

접수기간 및 접수처

접수기간

2023. 09. 14.() 15:00까지

접 수 처

국제교육원 이메일 접수 (kkli골뱅이ikw.ac.kr)

1차 제출서류

응시원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수집·이용동의서, 강의 동영상

위의 서류를 이메일로 제출

접수문의

Tel.(054)479-1316   Fax.(054)479-4059

 

 

 

위촉조건

. 위촉(예정)기간 : 2023.09.20.~2023.12.01.

. 강사료조건 : 강의시간당 25,000원 내외

. 근무지역 : 경운대학교 본교(경북 구미시 소재) 혹은 대구교육관

. 강의시간 : 20시간 이하

. 기타 : 위촉(예정)기간, 강사료조건, 강의지역, 강의시간 등은 변경될 수 있음

 

 

기타 유의사항

. 서류미비 또는 착오 기재로 인한 불이익은 본교에서 책임지지 않음

. 제출된 지원서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작성된 경우 또는 위촉에 결격사유가 발생 시 합격 또는 위촉을 취소함.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11조 및 동 법률 시행령 제2조에 따라 구직자가 지원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 본인임을 확인한 후, 반환청구를 한 날부터 14일 이내에 반환되며, 지원서류의 반환청구는 위촉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30일 이내에 요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위촉이 확정된 자이거나, 본 공고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서류를 제출한 경우는 제외)

. 지원서류의 반환 청구기간이 지난 경우 및 지원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지원서류를 파기합니다.

. 응시원서 접수 및 면접심사 결과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으며, 면접에 미참석자는 결격 처리함.

. 기타 위촉에 관한 사항은 본 대학 규정에 의함.

. 기타 상세한 내용은 대학 홈페이지(www.ikw.ac.kr) 및 접수처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