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 정보 바로가기
경운대학교 학과 로고
팝업공지3 사이트맵 모바일메뉴

학부소개

박양우 학과장
미래 항공산업과 ICT산업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의 요람인 소프트웨어학부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소프트웨어학부 학부장입니다.

경운대학교 소프트웨어학부는 1997년 개교와 함께 스마트 모바일분야 소프트웨어 전문인력을 양성하였으며, 향후 국가 발전에 이바지할 항공산업과 ICT산업에 필수 인재인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를 양성할 항공공과대학 특성화 학과로서 전국 대표 대학으로 프라임사업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국책사업을 통해 구축된 실습 환경과 항공산업분야 유능한 전공 교수진을 기반으로 소프트웨어공학 특성화 교육과정을 개설하고, 전면장학인 특성화 장학금을 지원하고, 각종 산학협력사업으로 다져진 가족회사 네트워크를 통해 엔지니어로 나아가는 길을 여러분들에게 열어줄 것입니다.

국내 핵심 기업의 생산 단지 및 연구 클러스터가 조성되어 있는 구미 디지털전자정보기술단지내에 있으며, 각 기업에 참신한 인재를 공급하여 취업을 보장하는 산업 인큐베이터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고, 졸업생들이 산업현장 곳곳에서 전공분야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항공산업분야 기업들과 협력하여 항공산업분야 소프트웨어 인력양성을 위해 매진하고 있습니다.

경운대학교 소프트웨어학부는 지금까지 이룩한 성과를 바탕으로 미래 항공산업과 대한민국의 대표 ICT산업 분야에서 우뚝선 특성화된 전공분야로서 젊은 패기와 열정으로 밝은 미래를 열어갈 인재를 육성하고자 하오니 캠퍼스에서 만나기를 기대합니다.

경운대학교 소프트웨어학부
학부장
닫기



1 /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