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 정보 바로가기

잔디운동장

"경운대학교 잔디운동장"
경운대학교는 재학생 및 교직원들의 체육활동 및 교내행사를 위해 잔디운동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잔디운동장 이용시 사용신청서 및 서약서 (페이지 하단에 다운로드)를 작성하신 후 학시행정 서비스센터(학생처)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시간

경운대학교 잔디운동장 이용시간
평일(학기중) 방학
평일 06:00 ~ 20:00 평일 / 주말 06:00 ~ 18:00
주말 06:00 ~ 18:00

운동장 이용 우선순위

  • 1 학교행사
  • 2 대학, 학부(과)
  • 3 동아리
  • 4 외부단체

운동장 이용 절차

1. 우리학교 재학생 및 교직원 사용 신청시

  • 학생 신청시

1

신청서 작성

2

담당 지도교수 및 학부(과)장 승인

3

교학처장 승인

4

운동장 사용

  • 교직원 신청시

1

신청서 작성

2

행정지원처장 승인

3

운동장 사용

  • 외부인 신청시

1

신청서 작성 (신분증/도장)

2

신청서제출(교학처)

3

행정지원처 총무관재결재 (행정지원처장승인)

4

신청결과통보 (교학처)

5

운동장사용 및 사용불가

※ 아래의 운동장 사용신청서를 행사일 기준 10일전에 작성하여 교학처(학생복지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요금(외부단체)

※ 행정지원처(054-479-1043)로 문의 바랍니다.

유의사항

  • 1 인조잔디 보호를 위하여 일반행사는 불허하며, 허가된 행사의 경우 운동장 출입 시 반드시 운동화 및 축구화를 착용 바랍니다.
    (※구두, 하이힐, 슬리퍼 등의 복장은 출입을 할 수 없습니다.)
  • 2 운동장 내부에 차량, 자전거(원동기), 유모차, 흡연, 음주, 껌, 애완동물, 인라인 스케이트, 화기물품, 음식물반입(취사행위), 등의 행위는 절대 할 수 없습니다.
  • 3 행사 종료후 사용신청자는 시설관리자와 시설물의 최종 점검을 마친 후 이상이 없음을 확인해야하며, 쓰레기는 반드시 되가져 가야 합니다.
  • 4 우리대학교 교내 행사가 있을 경우 이용허가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 5 운동장 사용신청자는 반드시 행사에 참석해 사용종료시 까지 대기해야 하며, 우리대학교 잔디운동장 관리규정을 준수하고 시설 관리자의 통제 또는 지시를 반 드시 따라야 합니다.
  • 6 위 사항을 위반할 경우 즉시 퇴장조치하며, 차후 사용허가를 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