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 정보 바로가기

경운뉴스

대학혁신지원사업단 학생 서포터즈 발대식
2022-06-10 13:56:29 홍보팀 조회수 6956



대학혁신지원사업단 학생 서포터즈 발대식

- 대학혁신지원사업 관련 프로그램 온·오프라인 홍보 및 모니터링 활동시작

- 김동제 총장 직접 임명장 수여, 교육 수혜자인 동시에 참여자로서의 소통창구 역할 부탁


대학혁신지원사업단이 3일 교내 프라임홀에서 사업 관련 프로그램 온·오프라인 홍보 및 모니터링 역할을 수행하는 ‘2022 대학혁신지원사업단 학생 서포터즈 1기 발대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이날 발대식에는 김동제 총장이 직접 참석, 학생 서포터즈 단원들에게 직접 임명장을 수여하며 교육수혜자인 동시에 참여자로서 적극적인 서포터즈 활동을 부탁했다.

 경운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은 교육부·한국연구재단으로부터 3년간 81억여원의 예산지원을 받아‘지역 혁신을 리딩하는 미래핵심산업 교육특성화대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대학의 교육체계를 4차산업혁명 시대에 맞게 개편하고, 양질의 교육 제공을 추진하는 사업이다.

 이날 임명된 총 23명의 1기 대학혁신사업단 학생서포터즈들은 내년 2월까지 약 9개월 동안 재학생으로서 직접 소통의 주체가 되어 각종 교육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하고, 교육의 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피드백 활동과 온‧오프라인 홍보 및 모니터링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이들은 SNS운영팀, 콘텐츠 운영 및 제작팀, 카드뉴스팀 등 총 3개 분야로 나눠 활동한다.


 학생 서포터즈 단장을 맡게 된 정유림 학우(물리치료학과, 3년)는 “서포터즈를 대표하는 역할을 맡게되어 책임감을 느낀다.”며 “대학과 재학생들의 소통창구가 되어 많은 교감을 할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신희준 경운대 대학혁신지원사업단장은 “서포터즈가 학생 중심 홍보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나갈 것”이라며 “서포터즈 활동이 개인의 역량향상 및 스토리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