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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공고

2022학년도 2학기 경운대학교 강사 공개채용 공고
2022-06-27 10:49:38 교학처 조회수 8197

2022학년도 2학기 경운대학교 강사 공개채용 공고

 

1. 채용분야
  가. 채용 대학 : 해당 학과
  나. 채용 분야
    1) 세부 채용분야는 [붙임 1]의 모집분야 리스트를 참조
      (붙임 1 : 2022학년도 2학기 강사 공개채용 모집분야 리스트)

 

2. 지원자격
  가. 기본 지원자격
    1) 교육자로서 인격과 품위를 갖춘 자로 다음 각 호를 모두 충족하는 자
      ① 만 70세 미만인 자
      ②「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제2조에 따른 자격기준을 충족하는 자
      ③「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서 정하는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나. 추가사항 : 모집분야 및 학과의 특성에 따라 기본 지원자격 이외 추가적인 자격을 요청할 수 있으며, 
붙임의 모집분야 리스트에서 본인이 지원하고자 하는 지원분야별 자격사항을 반드시 확인

 

3. 임용구분
  가. 임용구분 : 강사
  나. 임용기간 : 2022. 9. 1.부터 2023. 8. 31.까지(1년)
  ※ 신규 임용기간을 포함하여 3년간 재임용 절차 보장
  다. 기타사항 : 교과목 미개설에 따라 강의를 담당하지 않는 학기 또한 임용기간에 포함

 

4. 접수기간 및 지원방법
  가. 접수기간 : 2022. 6. 28.(화) ~ 2022. 7. 4.(월) 17:00까지
  나. 지원방법 : 공개채용 지원
    1) 지원서 작성 접속 경로
      ① 경운대학교 홈페이지(
www.ikw.ac.kr) 접속 후 채용 메뉴 클릭(채용공고)
     
https://www.ikw.ac.kr/recruit/main.tc (강사채용시스템)

    2) 방법
      ① 지원서 신규등록 → 지원서의 각 항목별 작성(항목별 입력 후 저장버튼 클릭)
      ② 각 항목별 입력된 내용은 지원서 보기에서 확인 가능
  다. 유의사항
    1) 마감일시까지 재접속하여 입력내용 수정 및 보완 가능
    2) 원활한 접수를 위하여 접수마감일 이전에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력 요망
    3) 접수 기간 내에 지원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전형 대상에서 제외하며, 지원서 작성 항목을 누락하는
등 작성 내용이 불성실한 경우 접수하지 않을 수 있음

 

5. 제출서류
  가. 지원서 : 채용시스템 온라인 지원서 작성
  나. 
각 항목별(학력사항, 교육(강의) 및 연구경력, 연구실적, 전공자격 및 면허 등) 입력 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야 저장 가능.

  다. 강사임용심사위원회에서 필요 시 추가 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음.
  라. 연구실적 : 연구논문의 경우에만 최근 5년 이내의 실적 중 대표 실적 최대 3개 이내 입력 가능
  마. 기타사항 : 지원서 입력내용에 대한 증빙서류(원본)는 합격자에 한하여 제출함

 

6. 심사기준 및 절차
  가. 기본사항 : 공개채용 심사는 기초, 전공 및 면접심사로 진행하되, 면접심사는 생략할 수 있음
  나. 평가방법 : 기초 및 전공심사는 지원자가 제출한 지원서 작성내용 및 서류 등에 대하여 통합평가 방법
으로 진행

  다. 심사항목
    1) 강의분야와의 적합도 : 전공 및 경력 등 평가
    2) 전공심층심사 : 학력수준, 강의 실적, 잠재적 역량, 학문적 우수성, 발전 가능성 등 을 심사
    3) 채용분야의 특성에 따라 특정자격을 갖춘 자를 채용할 수 있고, 학문후속세대에게 교육경력을 쌓을
수 있도록 단과대학별 채용인원의 30% 범위 내에서 임용할당제로 채용할 수 있음

  라. 분리 공고된 동일학과의 동일채용분야는 통합하여 심사함
  마. 추가적인 심사를 실시하는 채용분야에 대해서는 대상자에 한하여 별도 일정을 통보 하여 심사를 진행

 
7. 지원자 유의사항
  가. 모집분야 리스트의 담당 교과목명은 공개채용 지원을 위한 참고사항이며, 최종임용 확정 후 학과
사정 및 차기 학기별 강좌개설 현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최종 지원 완료 후 지원서 수정은 불가능하며, 지원서 변경이 필요한 경우 공개채용 지원 페이지에서 지원 취소 후 지원서를 수정하여 다시 지원하시기 바람

  다. 심사진행 상황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며, 해당사항은 본교 채용시스템 공지 사항을 통하여 공지하며 개별 안내하지 않음

  라.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마. 지원서 작성시 허위기재 또는 서류미비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으며, 최종 강사
위촉 대상으로 선정된 이후에도 지원서의 허위 작성 사실이나 허위 서류 제출 등이 발견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바. 「국가공무원법」 제33조(결격사유), 동법 제69조(당연퇴직), 「교육공무원법」 제10조의4(결격사유), 동법 제43조의2(당연퇴직), 「사립학교법」 제57조(당연퇴직) 등에 해당하는 경우 합격이 취소

  사. 성범죄 경력 조회에 동의하지 않거나, 조회결과 성범죄 경력이 확인된 경우 합격이 취소됨
  아. 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추가 채용이 필요한 경우 추가로 공고가
 진행될 수 있음

  자.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규정 및 본교에서 정한 기준을 따름

 

8. 합격자 제출서류
  가. 졸업 또는 학위증명서 (학사, 석사, 박사) 각 1부
  나. 경력증명서(지원서 상의 경력 증빙서류) 각 1부
  다. 개인정보제공동의서, 성범죄경력조회동의서 각 1부
  라. 기타 지원서 작성내용에 대한 증빙서류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9. 기타사항
  가. 채용결과발표 : 2022. 7. 8.(목) 13:00 이후(예정)
  ※ 결과는 채용시스템 또는 이메일로 통보예정이며, 심사진행 상황에 따라 상기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나. 임용예정일 : 2022. 9. 1.
  다. 계약기간 : 2022. 9. 1. ~ 2023. 8. 31.(1년간)
    1) 계약은 1년 단위로 하되 과목의 특성상 담당수업을 배정받지 못하는 학기도 있을 수 있으며, 강의가
 없는 학기는 강의료를 지급하지 않음

  라. 재임용
    1) 신규임용을 포함하여 총 3년간 재임용 절차 보장
    2) 재임용에 대한 사항은 본교 규정에 따라 재임용을 신청한 자에 한하여 수업관리지수 점수, 규정 및 
계약에서 정하는 면직사유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실시

  마. 강의시간 조율
    1) 채용이 확정된 강사의 강의 가능한 시간과 본교 시간표가 맞지 않을 경우, 가능한 조율하도록 노력함.
    2) 만약 강의시간 조율이 어려운 경우, 불가피하게 강의 배정을 하지 못할 수 있음
  바. 문의처
    1) 강사 모집분야, 교육과정, 지원자격, 제출서류 등 문의 : 경운대 교학처 054)479-1021~4